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은영 김형우 부부 노산 나이 출산 성공기

박은영 김형우 부부 노산 나이 출산 성공기 알아보기



반갑습니다. 항상 제 블로그를 응원해 주시고 찾아 주셔고 감사합니다. 이번시간에는 박은영 김형우 부부 노산 나이 출산 성공기 감격스럽네요 관련 내용을 준비해봤습니다.


박은영김형우부부 관련 유튜브

[직박구리] 박은영 아나운서의 연하 CEO 남편 김형우!! 아내도 몰랐던 은밀한 이중생활?! #TVCHOSUNJOY #TV조선조이
카리스마 CEO와 애교쟁이 남편?! 김형우의 은밀한(?) 두 얼굴 (*‿*✿) *악플은 임의로 삭제하겠습니다. #직박구리 #아내의맛 #박은영 구독과 좋아요는 필수 TV ...



박은영 김형우 부부 노산 나이 출산 성공기 알아보기


박은영 김형우 부부가 최근 노산 나이에도 자연분만으로 건강한 아들은 출산하며 축하를 받은바 있는데요. TV 방송을 통해 이들 부부의 극적인 출산기가 공개되어 감격스러움을 안겼네요.

TV조선 예능 ‘아내의 맛’에서 박은영이 극심한 고통을 이겨내고 마침내 아이와 마주하는 감격스러운 출산 과정이 공개된건데요.

2월 9일방송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아내의 맛) 135회에서는 박은영, 김형우 부부가 출산 예정일을 2일 앞두고 긴급 분만을 진행, 둘에서 셋이 된 감동의 ‘출산의 맛’을 선보인거죠.

박은영 김형우 부부 노산 나이 출산 성공기 알아보기

박은영은 82년생 올해 40세, 남편 김형우는 3살 연하인 85년생 37세가 되었는데요. 특히 박은영은 40대에 접어든 노산 나이 임에도 본인의 의지와 노력으로 자연 분만에 성공해 뭔가 더욱 감격스러움이 느껴지더라고요.

지난주 방송에서 은우 부부는 엉또의 역아 상태를 제자리로 돌리기 위한 둔위교정술을 현장으로 보는 이들을 눈물짓게 한 바 있는데요. 힘겨운 시술을 이어간 끝에 극적으로 둔위교정술에 성공한 박은영은 남편 김형우에게 “엄마 되는 게 쉽지가 않다”고 속마음을 전하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로부터 얼마 후 새벽, 박은영은 출산 예정일을 2일 앞두고 갑작스러운 진통을 느끼고, 은우 부부는 예상치 못한 상황에 급하게 병원으로 향해 모두를 놀라게 한건데요.

병원에 도착해 긴급 분만에 돌입한 박은영은 생전 처음 느껴보는 극심한 진통에 괴로워하고, 진통의 주기와 강도가 점점 심해지자 그토록 원했던 자연분만을 포기하겠다고 외쳐 지켜보는 이들의 걱정을 자아낼 정도였는데요.

더욱이 무통 주사를 맞아도 진통이 잦아들지 않는 심각한 상태가 계속되면서, 결국 무통 주사를 재투여하는 상황까지 이어지고, 박은영은 이번에도 무통 주사약이 들지 않으면 제왕절개를 하겠다는 말을 건네 상상할 수 없는 고통의 정도를 실감케 한건데요.

아기를 낳고 하루빨리 일터로 복귀하고 싶다는 바람으로 강력한 자연분만의 의지를 드러냈던 박은영이 쉽지 않은 상황 속에서 어떻게 감격적인 출산을 할 수 있었을지 본방에서 자세히 공개될 것으로 보이네요.

그런가 하면 박은영은 힘겨운 노력 끝에 드디어 세상을 보게 된 엉또와 눈물겨운 상봉을 이뤄 뭉클함을 안기는데요. 출산 후 엉또를 안아 들고 기쁨과 감동이 교차하는 경이로운 순간을 맞이한 것이죠. 감격의 출산 현장은 물론, 둘에서 셋이 된 은우네 첫 가족사진이 공개되자 스튜디오 아맛팸들은 열띤 환호를 쏟아낼 정도였는데요.

박은영 김형우 부부의 건강한 득남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앞으로 행복한 가정 꾸려나가시길 진심으로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