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박한 정리 신동 물욕 끝판왕 집 공개

신박한 정리 신동 물욕 끝판왕 집 공개 알아보기



하이여~반갑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여러분들이 고생하고 있네요. 그럼 신박한 정리 신동 물욕 끝판왕 집 공개 나이 위치 가격 시세는? 관련된 이슈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신박한정리신동 관련 유튜브

[선공개] 형 최악이다 진짜ㅋㅋ 절친 은혁도 비난한(?) 신동의 문제적 방 공개☆#신박한정리 | The House Detox EP.33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 tvN 방송, #신박한정리 ▷ 방송 직후 의뢰인의 '신박한 정리템'이 #번개장터에서 공개됩니다! > 앱 다운로드 링크: https://abit.ly/qyf6y9 ...



신박한 정리 신동 물욕 끝판왕 집 공개 알아보기


슈퍼주니어 신동이 신박한 정리를 통해 집을 공개하며 물육 끝판왕 스케일(?)을 과시했네요.

예능 MC부터 뮤직비디오 감독까지 꿰찬 만능 엔터테이너, 슈퍼주니어 신동이 정리 고민을 들고 찾아온건데요.

신동은 85년생으로 올해 37세가 되었네요.

신박한 정리 신동 물욕 끝판왕 집 공개 알아보기

3월 1일 방송 '신박한 정리'에서는 뭐든 써봐야 직성이 풀린다는 자타공인 '장비덕후' 신동이 출연한거죠. 슈퍼주니어 멤버이자 절친인 은혁이 의뢰인으로 나서 신동의 남다른 물욕과 정리 실태를 낱낱이 고발한(?) 건데요.

장비만 있으면 못할 게 없다고 믿는 '장비발' 신봉자 신동의 집은 그야말로 전자상가를 방불케 했을 정도죠. 컴퓨터 본체만 4대, 공기청정기 7대, 신상 가전부터 낯선 장비들까지 수두룩한 역대급 맥시멀리스트에 등극한건데요.

이 정도면 피시방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엄청난 물욕 스케일을 과시하네요.

원조 물욕왕 박나래는 물론 미니멀리스트 신애라까지 신동의 신박한 가전제품에 영업당해 웃음을 자아낼 정도인데요.

또한 신박한 정리를 모두 챙겨봤다는 신동은 방송에 나온 정리팁 활용, 중고 거래 뿐만 아니라 짐 정리를 하려고 짐을 사는 '신박한 낭비' 중인 상황에 정리단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특히 '물욕 끝판왕' 방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쓰지 않는 욕구템들로 가득찬 방을 본 은혁은 이 방이 최악이 아니라 형이 최악이다라며 혀를 내둘렀을 정도죠. 과연 신동의 집은 비움과 제대로 된 장비 활용으로 '미스터 심플' 하우스로 재탄생할 수 있을지 궁금해 지는데요.

그래도 신동은 혼자사는 집이니깐 정리를 깔끔하게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신박하게 정리된 신동 집 모습 기대해 봐야 겠네요.

신동 집 위치 시세는?

한편 이날 신동이 집을 공개하자 그의 집과 시세에도 관심이 가는데요.

정확한 정보인지는 모르겠지만 신동의 집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한강뷰 고급 빌라단지라고 합니다.

워낙 입지와 뷰가 좋다보니 2000년대 초반에 지어진 건물이지만 90평이 넘는 초대형 평수 기준 매매가 시세가 25억원에 이른다도 하네요. 정말 저는 꿈도 못꾸는 가격인데요. 신동의 물욕 라이프 저도 언젠간 이루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