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쥬얼리 출신 조민아 6살 연상 나이 알아보기
하이여~반갑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여러분들이 고생하고 있네요. 이번시간에는 가수 쥬얼리 출신 조민아 6살 연상 나이 남편과 결혼 직업은? 관련 내용을 준비해봤습니다.
가수쥬얼리출신 관련 유튜브
가수 쥬얼리 출신 조민아 6살 연상 나이 알아보기
지난 2020년 이미 임신 소식을 전했던 그룹 쥬얼리 출신 가수 조민아가 6살 연상의 남편과 화촉을 올렸네요.
조민아는 2울 20일 서울 모처에서 6살 연상의 헬스트레이너이자 피트니스센터 CEO 직업을 가진 일반인 분을 남편으로 맞아 결혼식이 진행되었다는데요. 지난해 11월 이미 혼인신고 사실을 알린 조민아는 코로나19 여파로 뒤늦게 식을 올리게 됐다고 밝힌거죠.
가수 쥬얼리 출신 조민아 6살 연상 나이 알아보기
조민아가 헬스장에서 열심히 운동하는 모습을 올리기도 했는데 아마도 운동하면서 만나지 않았을까 시펜요.
조민아는 84년생으로 올해 38세이니 남편 분은 44세가 되었겠네요.
특히 조민아의 결혼식엔 쥬얼리 멤버로 활동한 박정아, 서인영 등도 참석하며 우정을 과시한거죠.
게다가 조민아는 현재 임신 중이니 코로나 시국에 더욱더 조심해야 할 텐데요. 부디 결혼식을 모두 잘 마치고 출산까지 잘 되었으면 하네요.
조민아는 SNS를 통해 “나를 나 자신보다 사랑해주고 소중하게 아껴주는 성실하고 듬직한 분을 만나 미래를 함께하기로 했다”며 “결혼식 준비를 하는 과정에서 얼마 전 아기천사 ‘까꿍이’도 찾아왔다”며 임신 소식도 알렸었는데요.
2001년 4인조 걸그룹 쥬얼리로 가요계에 데뷔해 ‘니가 참 좋아’ ‘슈퍼스타’ 등으로 인기를 끌었던 조민아는 2006년 탈퇴 후 드라마 ‘전우치’ ‘친애하는 당신에게’ 등으로 배우에 도전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파티시에로 변신해 2015년 자신의 이름을 딴 베이커리를 오픈했지만 2018년 문을 닫은 바 있는데요.
조민아가 남편 분과 결혼 생활을 행복하게 잘 했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