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바코드 정체 기프트 이주혁? B형 여자
복면가왕 바코드 정체 기프트 이주혁? B형 여자 알아보기
반갑습니다. 항상 제 블로그를 응원해 주시고 찾아 주셔고 감사합니다. 그럼 이제 복면가왕 바코드 정체 기프트 이주혁? B형 여자 러브홀릭 지선, 펜트하우스 블락비 태일(이태일), 꼬막 (여자)아이들 민니, 눈오리 나윤권 나이 정리 관련해서 전부 알아볼께요.
복면가왕바코드정체 관련 유튜브
복면가왕 바코드 정체 기프트 이주혁? B형 여자 알아보기
과연 실력자를 잇따라 이기며 복면가왕 새로운 가왕에 오른 바코드가 연승을 이어갈가요?
2월 28일 방송 MBC ‘복면가왕’에서는 2연승에 도전하는 실력자 of 실력자 가왕 ‘바코드’와 폭발적인 실력을 자랑하는 복면가수 4인의 솔로곡 무대가 펼쳐진건데요.
복면가왕 바코드 정체 기프트 이주혁? B형 여자 알아보기
이번 주 신흥가왕 ‘바코드’가 2연승에 도전한거죠. 그는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여린 감성과 마성의 ‘블랙홀 음색’으로 판정단과 네티즌의 응원을 동시에 받고 있는데, 일각에서는 그의 감성어린 힐링무대를 두고 “8연승 힐링 가왕 ‘부뚜막 고양이’가 생각난다”며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현재 복면 가왕 바코드의 정체는 기프트 이주혁으로 추정되는데요. 94년생으로 올해 28세가 되었네요.
특히 지난 경연에서 그의 선곡에 따뜻한 위로를 받은 시청자들이 그의 연승을 응원 중인 가운데, 새롭게 떠오른 힐링가왕 ‘바코드’가 이번에는 또 어떤 선곡과 무대로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한편, ‘원조 음색퀸’ 애즈원 민이는 한 복면가수의 무대에 빠져 감탄사를 연발합니다.
그녀는 무대를 본 후 “이분 목소리 때문에 미치겠다! 아무나 낼 수 없는 희소성 있는 목소리”라며 극찬을 늘어놓았는데, 현영 또한 “이승환 씨가 생각난다”며 그의 미성에 감탄을 표했을 정도네요.
과연 음색 하나로 여심을 대동단결시킨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이고 또 어떤 선곡으로 판정단들의 감성을 자극할지 궁금해 지는데요.
또, 지난 주 듀엣 무대부터 레전드 발라더로 추리되며 화제의 중심으로 떠오른 ‘눈오리’의 솔로곡 무대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죠. 네티즌들은 그를 강력한 가왕 후보로 점치며, 이번 주 펼쳐질 그의 솔로곡 무대에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는 상황이니깐요. 과연 그는 어떤 주옥같은 선곡과 무대로 놀라움을 선사하며 가왕 ‘바코드’의 2연승 길을 가로막을 수 있을지도 궁금하네요.
한편 이날 경연자들의 정체도 네티즌들이 속속 추정하고 있는데요. B형 여자는 러브홀릭 지선, 펜트하우스는 블락비 태일(이태일), 꼬막은 (여자)아이들 민니, 눈오리는 나윤권으로 추측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선은 78년생 44세, 블락비 태일(이태일)은 90년생 32세, 민니는 97년생 25세, 나윤권은 84년생 38세가 되었네요.
과연 바코드가 연승을 이어갈지 새로운 가왕이 등극할지 도저히 예측할 수 없는데요. 이날 방송 숨죽이며 지켜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