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영 이다영 이어 현직 남자배구 누구? 학폭 논란
이재영 이다영 이어 현직 남자배구 누구? 학폭 논란 알아보기
반갑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좋네요. 그럼 이재영 이다영 이어 현직 남자배구 학폭 논란 누구? 배씨 송씨 심씨 지목? 10년전 급소 폭행 사과 연락 (카톡증거 상황 증거) 관련된 이슈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이재영 관련 유튜브
이재영 이다영 이어 현직 남자배구 누구? 학폭 논란 알아보기
현직 남자 배구선수 학폭 피해자다
포털 사이트에 글 올라와
고등학교 1학년 때는 3학년 형들이
집합시켜서 때리고 맞는 게 일상
#여자배구 #이재영 #이다영 #흥국생명 #쌍둥이자매 학교 폭력 논란이 가시지 않고 있는 가운데 남자배구에서도 유사한 학교 폭력 논란이 불거졌다.
13일 한 포털 사이트에 현직 남자 배구선수 학폭 피해자입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글을 올린 A씨는 10년이 지난 일이라 잊고 살자는 마음이 있었는데 용기 내는 피해자를 보고 용기를 내어 본다. 폭력은 세월이 흘러도 정당화될 수 없다는 말이 힘이 됐다며 고교 시절 당한 피해 사례를 폭로했다.
이재영 이다영 이어 현직 남자배구 누구? 학폭 논란 알아보기
당시 1학년이었던 A씨는 노래를 부르라고 강요한 3학년, 이를 지켜보는 2학년 선배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가해자들이 급소를 가격해 고환 봉합 수술을 받았다며 그때 제대로 된 사과 한마디 못 들었던 기억에 아직도 원통하고 억울하다. 반성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렇게 글을 적는다라고 전했다.
그는 “당시의 힘든 기억을 잊을 수 없고, 평생 갖고 살아야 할 육체적 통증도 있다. 나는 배구선수가 되기 싫었다. 같은 학교에 있는 당신들이 너무 꼴 보기 싫었기 때문이다. 세상을 도피하듯 살았고, 운동 그만둔 후 세상에 살아남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었다. 심지어 감독조차 이 일을 덮기 위해 조용히 넘어가자고 사정했다며 ○○○, ○○○ 당신들은 평생 반성하며 살았으면 좋겠다. 사과할 마음이 있으면 12년이 지난 지금이라도 진심으로 사과하길 바란다”라고 울분을 토했다.
남자배구도 학폭 논란
피해자 사과하고 싶다고 연락왔다
추가 글
해당 글에 대한 관심이 커지자 가해자로 지목된 선수들은 피해 사실을 털어놓은 글쓴이에게 연락을 취한 것으로 전해졌다.
글쓴이는 이날 오후 (폭행) 당사자가 평생 연락 한 번 하지 않다가, 사과하고 싶다고 연락을 해왔다. 진심 어린 사과를 받으면 글을 내리겠다고 덧붙였다
남자배구도 학폭 논란... 피해자 사과하고 싶다고 연락왔다 추가 글 - 한스경제_한국스포츠경제프로배구 V리그 여자부 흥국생명의 이재영, 이다영에 이어 남자배구에서도 \'학교 폭력(학폭)\' 의혹이 불거졌다. 학폭 가해자로 지목된 선수는 현재 피해자에게 연락해 사과의 뜻을 내비친 상태다.13일 오전 한 ...
www.sporbiz.co.kr
그는 해당 게시물이 조작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조만간 수술받았던 병원의 수술 기록을 첨부하겠다고 덧붙였다.
여자 배구의 이재영·이다영 자매는 학폭 문제가 커지자 이를 인정하고 사과했다. 하지만 학교폭력 선수에 대한 대표팀 제명을 넘어 영구 제명을 요청하는 청와대 청원이 올라오는 등 팬들의 논란은 수그러들지 않고 있다.
#여자배구학폭 #남자배구학폭 #송림고배구선수 #현직남자배구학폭 #남자배구학폭누구 #남자학폭사과추가글 #남자배구학폭카톡 #남자배구학폭증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