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학폭 피해자 선행 미담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 학폭 피해자 선행 미담 열정 만수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추운날씨가 계속되네요. 그럼 유노윤호 학폭 피해자 선행 미담 열정 만수르 답네요 관련된 이슈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유노윤호학폭피해자 관련 유튜브
유노윤호 학폭 피해자 선행 미담 열정 만수르 알아보기
듀오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학교폭력 피해자에게 용기를 줬다는 훈훈한 선행 미담이 알려졌네요. 요즘 유명인 학폭 이슈가 쏟아지는 와중에 반대로 학폭 피해자에게 선행을 펼친 미담이니 더욱 뜻깊은데요.
유노윤호는 86년생으로 올해 36세가 되었네요.
유노윤호 학폭 피해자 선행 미담 열정 만수르 알아보기
유노윤호와 중학교 동창이라고 밝힌 A씨는 2월 17일 한 '유노윤호 선행 알립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A씨는 요새 연예인이며 운동선수며 학교폭력 피해 사례가 많이 올라오는데 저 또한 잊고 살았었지만 중학교 시절 당했던 학교폭력이 떠올라 글을 쓴다며 같은 반 한 친구가 제 팔에 칼빵 비슷하게 상처를 냈고 저는 워낙 바보같아서 그게 학교폭력인줄도 모르고 장난으로만 생각했다고 운을 뗀건데요.
이어 결국 담임선생님이 발견하고 상담을 받고 나서야 이게 학교폭력이라는 걸 깨달았고 그 사실이 괴로웠으며 나 자신이 너무 바보 같아 펑펑 울고 학교 자퇴까지 생각했다며 여기서 더욱 힘들었던건 저를 오히려 바보같이 보는 주변 친구들의 반응이었다. 폭력을 당한 거보다 괴로웠다고 썼습니다.
그러면서 A씨는 유노윤호는 그냥 학교에서 축제 때마다 춤 공연도 하고 인기 많은 우상같은 그런 친구였는데 어느날 지나가다 상처난 제 팔을 보고 잡더니 '이거 그 자식이 그랬냐'며 '내가 혼내줄까'라는 뉘앙스로 저에게 한마디 해줬다며 저는 쑥스럽기도 해서 괜찮다하고 지나갔지만 그 한마디가 속마음으로는 엄청난 큰 힘이 되었고 학교도 자퇴하지 않고 무사히 졸업하여 지금은 어엿한 가정을 이루어 잘 살고 있다고 했습니다.
물론 그정도는 나도 할 수 있겠지 하는 별거 아니네라는 반응을 보이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런 작은 선행도 학폭 피해자에게는 큰 힘이 될 거 같아요.
A씨는 이 글을 쓴 이유는 무엇보다도 학교폭력은 주위의 관심과 응원이 중요한 거 같고 유노윤호에게 그 당시 하지 못했던 고맙단 말을 전하고 싶어서라며 티비에서 나올 때마다 항상 응원한다. 정말 열정적이고 의로운 친구였다는걸 많은 사람들이 알아줬으면 한다고 자신의 의견을 전했습니다.
정말 열정 만수르 다운 멋진 선행인데요. 정말 유노윤호의 열정 만수르는 컨셉이 아닌 어린시절부터 의협심이 강한 '찐' 정의의 사도 였네요.
최근 스포츠계를 시작으로 연예계에도 학교폭력 의혹이 잇따라 불거지며, 많은 논란이 되고 있다. 이 가운데 유노윤호에 대한 미담이 전해지며 연예계 훈훈한 바람이 더욱 으케 일게 되는건데요.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열정 만수르 다운 멋진 모습 항상 응원할게요!
유노윤호 학폭 선행 미담 A씨 게시글 전문
워낙 내성적이고 낙천적인 성격탓에 친구들이 모진 장난을 하거나 심지어 때려도 말한마디 못하고 화도 못내는 지금 생각해보면 바보같은 중학교 시절을 보냈었습니다.
그러다가 일이 터지는데 같은 반 한 친구가 제 팔에 칼빵 비슷하게 상처를 냈고 저는 워낙 바보같아서 그게 학교폭력인줄도 모르고 장난으로만 생각했습니다.
결국 담임선생님이 발견하고 상담을 받고나서야 이게 학교폭력이라는 걸 깨달았고 그 사실이 괴로웠으며 나 자신이 너무 바보 같아 펑펑 울고 학교 자퇴까지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더욱 힘들었던 건 저를 오히려 바보같이 보는 주변 친구들의 반응이었습니다 폭력을 당한거보다 괴로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제가 중학교 동창이었던 유노윤호를 언급한 이유는 동창이긴 했으나 같은 반도 아니어서 친하진 않은 제게는 그냥 학교에서 축제 때마다 춤 공연도 하고 인기 많은 우상같은 그런 친구였는데 어느날 지나가다 상처난 제 팔을 보고 잡더니 '이거 그자식이 그랬냐'며 '내가 혼내줄까'라는 뉘앙스로 저에게 한마디 해주는 거였습니다.
저는 쑥스럽기도 해서 괜찮다하고 지나갔지만 그 한마디가 속마음으로는 엄청난 큰 힘이 되었고 학교도 자퇴하지 않고 무사히 졸업하여 지금은 어엿한 가정을 이루어 잘 살고 있습니다.
요새 학교폭력이 터지는 와중에 이 글을 쓴 이유는 무엇보다도 학교폭력은 주위의 관심과 응원이 중요한 거 같고 유노윤호에게 그 당시 하지 못했던 고맙단 말을 전하고 싶어서 입니다.
티비에서 나올 때마다 항상 응원합니다. 정말 열정적이고 의로운 친구였다는걸 많은 사람들이 알아줬으면 합니다.